신극동공조시스템,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께 설날을 맞이하여 설 선물 전달
신극동공조시스템,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께 설날을 맞이하여 설 선물 전달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3.0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하태정 대표

신극동공조시스템(대표 하태정)은 설날을 맞이하여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센터에서 1월 20일(금), '2023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설날행사에 전달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김명숙 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대표 어르신 답사에 이어 후원금품 전달식 및 직원들이 세배 드린 후 어르신들께 덕담듣기, 선물을 전달했다. 하태정 대표는 "경기가 힘들지만 오래전에 돌아가신 부모님을 생각하면 늘 그립고 못다한 효도에 늘 아쉽다"라고 하며 "설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섬길수 있어서 뜻깊다"고 전하였다.

또한 김명숙 원장은 "하태정 대표님의 지속적인 선한 영향력이 우리 어르신을 섬기는데 열과 성의를 표할 수 있어서 대표님께 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하태정 대표이사는 30년 전부터 충북 음성 꽃동네에서 가전제품 및 전자제품 수리, 대구 북구 국우동 경로당 냉난방기기 후원 및 설치, 대구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지역사회투자사업단 어르신들 후원품 전달, 독거어르신들께 선풍기 지원, 취약계층을 위한 중고물품 수리 및 후원, 효성복지재단 효성기억학교 설 추석명절 선물, 무열재단 참좋은 재가노인돌봄센터 후원금 전달, 누리주간보호센터 설 추석 명절 선물 등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환원으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신극동공조시스템(대표 하태정, 서구 염색공단천로12)은 1999년에 설립하여 동결 건조기, 초저온 냉동기, , 냉풍건조기, 이원냉동기, 냉각기, 항온항습기, 제작설치 유지보수 등 전문업체이다.
 

또한 2019년 24억 이상 연 매출로 성실신고대상 업체로서 꾸준히 그 동안의 쌓아온 경험과 전문기술에 도전하고 혁신하기 위해 주식회사 극동산업냉동공조시스템(진주시 금곡면 금곡로 197-36)을 설립하여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정직, 성실, 책임의 핵심가치 및 고객만족, 인재경영, 가족회사, 윤리경영, 사회공헌의 경영이념으로 냉동공조산업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