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 ‘달서의 사람들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
2022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 ‘달서의 사람들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
  • 유병길 기자
  • 승인 2022.11.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2일(화)~ 11월 27일(일)까지 달서아트센터 별관 1층 달서갤러리에서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 ‘달서의 사람들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과 '장애미술인 돕는 자선행사'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 달서의 사람들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 단체사진.
사진 유병길 기자

 

달서구미술협의회(추영태 회장) 11월 22일(화)~ 11월 27일(일)까지 달서아트센터 별관 1층 달서갤러리에서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 ‘달서의 사람들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과 장애미술인 돕는 자선행사를 개회한다.

우수작가 초대전. 사진 유병길 기자

 

짙은 가을이 가고 어느덧 겨울로 가는 길입니다. 여전히 펜데믹으로 인하여 상당히 위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 여러분의 열정이 더해져 훌륭한 작품을 출품해 주셔서 달서의 사람들 “한마음아트페스티벌전"을 가지게 되어 무한히도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달서구 미술협의회 회원과 대구장애인미술인협회 회원여러분의 노고로 만든 이번 전시는 관계기관의 많은 도움과 응원으로 진행 되어 특히나 감사드립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미술협의회  추영태 회장 인사에 이어 사)대구장애인미술협회 송진현 회장의 인사.

장애미술인 돕는 자선행사 작품. 사진 유병길 기자

 

올해도 달서구미술협회의 초대로 한마음아트페스티벌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시를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신 추영태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또한 건강한 모습으로 달서구미술협회 작가님들과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마음이 풍요로운 가을 많은 분들이 전시장을 찾아주셔서 공감 할 수 있다면 더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

달서구미술협의회 추영태 회장 작품앞에서. 유병길 기자

 

달서구미술협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만추의 계절! 풍성한 수확의 결실을 맺는 이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대구광역시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인 2022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전」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서대구 KTX 역사 개통과 대구 시청사 이전을 통해 대구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문화예술 일등도시 달서구와 함께 해 주시는 예술인들께 진정 고마운 마음을 표합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 축사에 이어 김해철 달서구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였다.

높고 푸른 하늘과 풍성한 수확의 기쁨이 있는 결실의 계절에 2022 한마음 아트 페스티벌전을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미술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신 추영태 달서구미술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과 대구장애인미술협회 회원님들의 수준 높은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달서구미술협의회 정기전 회원 작품. 사진 유병길 기자

달서구미술협의회 추영태 회장은 우수 작가상 시상을 하였다. 수상자는 서양화 송진현(장애인미술협회장), 도예 최수영, 도예 심희연 작가였다.

추영태 회장과 수상자 서양화 송진현, 도예 최수영, 도예 심희연 작가. 
사진 유병길 기자

 

달서구미술협의회는 2010. 9. 8~ 9.17. 제1회 창립초대전을 개최하였다. 회원들의 왕성한 창작활동으로 창립 12년인 2022년에 제35회 정기전을 개최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