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액티브시니어 박람회 ‘템프업 건강을 입다.’
대구 액티브시니어 박람회 ‘템프업 건강을 입다.’
  • 유병길 기자
  • 승인 2022.10.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프업은 태양에너지-생육광선의 기능을 섬유로 구현한 최첨단 신개념의 혈액순환 강화 의류다.
‘제6회 대구 액티브시니어 박람회’. 유병길 기자

 

국내 유일 시니어 전문전시회 ‘제6회 대구 액티브시니어 박람회’를 엑스코 1층 서관 1,2홀에서 10, 22. ~ 10.25까지 4일간 개최한다.

템프업 건강을 입다. 유병길 기자

 

주) 템프업(이규상 회장)의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공장은 경기도 포천시 영중면 양남 공단에 있는 주식회사로 이번 대구 액티브시니어 박람회에 참석하였다.

개발자 이규상 회장(서울공대 응용화학과)과 김천권 고문(섬유 전공)이 힘을 모아 첨단소재 인체에 해로운 유해균만 골라 박멸하고, 몸에 이로운 유익균은 성장을 도와주는 스마트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성을 발휘하는 섬유를 개발하였다.

템프업은 태양에너지-생육광선의 기능을 섬유로 구현한 최첨단 신개념의 혈액순환 강화 의류다. 섬유 분자 하나하나가 모두 인체 친화성 원적외선(FIR) 밀집복사기술을 활용하여 각각의 세포 구석구석까지 원적외선 복사에너지를 전달하는 세계 최상의 기술로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유럽, 캐나다 등 43개 국가의 발명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 최초 기능성 섬유로 의류 인체 친화성 원적외선, 항균 항바이러스, 통증개선, 냄새 유해가스 재거, 위해 전자파 보호한다.

템프업의 김천권 고문과 최정욱 본부장.

템프업엔 이런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보호대류 -복대·개방형 복대. 기능 강화 복대. 남/여 런닝 복대. 포켓형 무릎 보호대· 등

의류 및 속옷류 -남/여 내의 상하세트. 남/여 런닝. 여성용 런닝브라. 힐링 티셔츠. 등

기타 소품. 힐링 장갑 · 손가락장갑..다목적 밴디지 · 수면 안대이너캡 •등

양말류 -발가락 양말 · 남/여 양말. 기능강화양말. 기능강화 수면 양말. 덧신

스포츠 의류 –스포츠 브라. 손목 아대. 스포츠 워킹 양말. 여성용 레깅스. 등

침구류 –힐링돔. 힐링이불/패드세트. 여름용 이불/요세트 등을 판매한다.

역삼동 세미나장(선능역 4번출구)에서 매주 화, 목 오후 2시에 개발자가 세미나를 하고 있단다. 템프업을 만난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많은 분들게 알리고자, 바쁘신 중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경험담을 들려주시는 많은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하였다.

제품을 입거나 착용하면 효과가 있다. 머플러를 목의 살에 닿게 걸면 목의 혈액순환이 잘되어 머리가 맑아지고, 아픈 손목에 아대를 끼우면 통증감소 효과가 있다. 제품 세탁은 맹물에 흔들어 씻으면 되고 비누 사용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