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소베스텍-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업무협약 체결
(주)황소베스텍-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업무협약 체결
  • 박영희 (안젤라) 기자
  • 승인 2022.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서구 취약계층 어르신들 복지향상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왼쪽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이병규 소장, 오른쪽 (주)황소베스텍 신문섭 대표이사.
  (주)황소베스텍(대표이사 신문섭. 사진 오른쪽)과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센터장 이병규)가 업무협약 체결.  박영희 기자

(주)황소베스텍(대표이사 신문섭)과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센터장 이병규)은 29일 오전 11시에 달서구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드리고자 추진되었으며, 매달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발굴하여 ㈜황소베스텍에서 운영하는 황소사우나 찜질방 무료이용권을 지원한다.

이날 협약식은 ㈜황소베스텍 신문섭 대표이사와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이병규 소장을 포함한 각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사업진행에 필요한 세부 일정과 협력에 대한 논의를 거쳤다.

신문섭 대표이사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등 지역 곳곳에서 코로나 일상회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이루어지고 있고,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심신이 어려움을 겪었을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협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지역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지원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병규 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어르신의 활력증진을 위한 초석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역사회 내 소외 되고 힘든 어르신들 모두가 활기찬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