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청, '공약 이행 구민평가단' 발대식
달서구청, '공약 이행 구민평가단' 발대식
  • 장명희 기자
  • 승인 2022.09.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의 중심 달서, 희망의 꽃입니다'
달서구청장의 인사 말씀 모습. 장명희 기자

대구시 달서구청은 ‘달서구청장(이태훈) 공약 이행 구민평가단 발대식’을 9월 19일(월) 달서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달서구청장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의 달서구의 모습을 제시하였다. 구민평가단원 12명이 선출된 위원들이 저마다 달서구 발전을 위한 가드 라인을 모색하였다.

달서구청장의 위원에게 위촉장 주는 모습. 장명희 기자

달서구청장 공약 59개 항을 잘 이행해서 달서구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비전 에 참석자들이 한마음이었다. 일자리 선도 혁신 경제도시, 따뜻한 삶터 공감 복지 도시. 즐거운 일상 문화 관광도시, 친환경 선도 힐링 녹색도시 등 여러 가지 공약을 이행하는데 단원들의 의견을 듣고 질의 응답시간도 가졌다.

달서구는 5년간 우수 평가, 대통령상 7개 등 각종 수상으로 앞으로 달서구의 발전으로 모두가 함께 살기 좋은 달서구를 만드는데 마음을 모았다.

달서구청장은 “공약은 힘이다. 많은 조언으로 4년 뒤 확연히 달라지는 내일의 모습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달서구민들은 '마음을 함께하는 대구 중심 달서! 희망의 꽃입니다' 슬로건에 맞춰 달서구청장이 공약 이행으로 앞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달서구를 기대한다. 혼자서는 이룰 수 없으므로 작은 것도 귀 기울여, 구민들이 살기 좋은 복지 국가로 거듭 태어났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