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극동공조시스템(대표 하태정)은 9월8일(금)에 누리주간보호센터(대표 최재석)에서 김명숙 원장을 비롯해 직원들과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추석행사로 선물 전달식이 있었다.

추석행사 당일에는 박영자 사회복지사의 사회로 회상교실로 추석명절에 대해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김명숙 원장의 인사 말씀을 시작으로 대표 어르신 덕담, 장수 케익 절단 및 기부전달식을 가진 후 어르신들께 선물을 나누어 드리는 기념식 행사를 하였다.


김명숙 원장은 “올해 설 명절 선물을 후원해 주신 것도 감사한데 추석 명절에도 잊지 않으시고, 어르신들께 후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사가 번창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하였다.

하태정 대표는“어르신들이 설 명절에도 선물을 받으시고, 좋아하셨다고 하셔서 추석에도 약소하지만 조금이나마 선물로 긍정적인 마음으로 추석을 잘 쇠시길 바라며 보름달에 소망을 담으셔서 건강을 기원하시길 바란다” 라고 격려했다.




신극동공조시스템(대표 하태정, 서구 비산동 소재)은 1999년에 설립하여 크린룸, 냉동창고룸, 냉풍건조기, 이원냉동기, 냉각기, 항온항습기 등 전문제작업체이다. 또한 2019년 24억 이상 연 매출로 성실신고대상 업체로서 꾸준히 그 동안의 쌓아온 경험과 전문기술에 도전하고 혁신하기 위해 주식회사 극동산업냉동공조시스템(진주시 소재)을 설립하여 정직, 성실, 책임의 핵심가치 및 고객만족, 인재경영, 가족회사, 윤리경영, 사회공헌의 경영이념으로 냉동공조산업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기술평가 우수인증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