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번만 가는 골퍼가 없다’는 ‘썬라이즈 라군cc’에서 공도치고 다양한 볼거리 보자!(3탄)
태국 ‘한번만 가는 골퍼가 없다’는 ‘썬라이즈 라군cc’에서 공도치고 다양한 볼거리 보자!(3탄)
  • 김차식 기자
  • 승인 2022.08.25 1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인프라 구축
재래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의 향연을 보다!
낮에는 공치고, 밤에는 라이브 카페에서 즐길 수

○공도치고 다양한 볼거리 보자!

썬라이즈 라군cc는 공항에서 접근성이 무엇보다 좋으며 가성비도 짱이다. 언듈레이션 골프장으로 ‘한번만 가는 골퍼가 없다’는 곳이다. 썬라이즈 라군cc 클럽하우스의 체계적인 관광 진행이 좋았다. 라운딩을 마치고 인근 재래시장에 가서 마음 것 즐길 수가 있다. 호텔에서 차로 7분 정도 거리에 있다.

○재래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의 향연을 보다!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풍부한 볼거리와 먹거리 등을 즐길 수가 있다. 발길 닿는 곳곳이 태국 특유의 음식, 해산물, 육류, 야채, 과일 등이 있다. 삶의 현장을 체험 할 수 있다. 재래시장 나들이는 골퍼들이 따분하고 지루하지 않는 잠시 여가의 인프라 구축이다. 색다른 비쥬얼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전시 물건들은 착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기호에 맞게 장보기를 할 수 있다. 골프 여행에 힐링을 더 할 수 있는 썬라이즈 라군cc이다. 현지인의 문화도 볼 수 있어 작은 지식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넉넉하고 소탈한 웃음은 모든 인간의 본성인 듯하다. 기념품은 찾을 수 없지만 다양한 생활용품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주위에는 식당, 비어카페, 생필품 가게 등도 운집되어 있다.

○라이브 카페

썬라이즈 라군cc에서 낮에는 공치며 밤에는 라이브 카페에서 즐길 수가 있다. 썬라이즈 라군cc가 안겨주는 작은 행복인 것 같다. 라이브 카페에서 들러주는 어두운 밤의 생음악에 잠시 넋을 빼앗겨 본다. 님도 보구~뽕도 따고!

○Lotus`s go fresh

대형 마트로 주류, 과일, 음료, 과자류, 생필품을 구입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에서 운영하는 방파콩 섬 보트 관광, 파타야 시티 투어, 썬셋 크루즈 투어도 운영하고 있다.

긴 장박이지만 하루가 아쉬우며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다. 내일이 계속 이어지면 좋겠다.  내 삶에 행복이 더 펼쳐질 것이라 기대한다. 썬라이즈 라군cc는 골퍼에게 100%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