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내 생에 최고의 날" 사진 전달식 개최
"제6회 내 생에 최고의 날" 사진 전달식 개최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2.07.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연합회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최,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주관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에서 선정한 어르신 50명께 무료 촬영 및 액자사진 지원
전달식후 기념촬영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전달식 후 기념촬영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사)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지회장 신원호)에서는 대한노인회 경상북도연합회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최와 내 생에 최고 사진봉사단 주관으로 7월 8일(금) 의성군 노인종합복지관 사무실에서 「제6회 내 생에 최고의 날」 촬영한 사진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 행사에는 지난 5월 13일 의성군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대한노인회의성군지회가 부부 37쌍, 개인 13명 어르신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액자에 담아 무료로 제공하는 뜻깊은 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사진을 전달 받은 어르신들은 한결같이 평생의 소원을 이루었다며 눈시울을 적시며, 고마움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내생에 최고사진봉사단 조동래단장께서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 신원호 지회장께 전달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내생에 최고사진봉사단 조동래단장님이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 신원호 지회장께 전달.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장(신원호)은 “코로나19 시기에 '내 생에 최고의 날' 사진으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고, 사진촬영 당시 봉사한 내 생에 최고 봉사단을 비롯해 성현나눔봉사단 등 도움을 주신 단체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전달식 전에 사진전시회 감상하시는 어르신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사진 전시회를 감상하는 어르신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전시 사진을 관람하시는 어르신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전시 사진을 관람하시는 어르신들.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제공

김월선 경북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주지 못해 미안하다며 내년에도 이 행사가 이어져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