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열 군위 군수 당선인, 민선8기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 현판식개최
김진열 군위 군수 당선인, 민선8기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 현판식개최
  • 김종기 기자
  • 승인 2022.06.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열 군위군수 당선인인 지난 10일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군위군청 제공
김진열 군위군수 당선인인 지난 10일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군위군청 제공

김진열 군위군수 당선인은 지난 10일 군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 인수위 사무실을 마련하여 현판식을 갖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군위군수직 인수위원장에는 우병윤 전 경상북도 경제부지사를 임명했다. 민선8기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7일부터 업무를 시작하여 26일까지 20일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군청 실과단소별로 주요 현안 업무보고와 함께 당선인 공약사항을 사전 점검한다. 

김진열 군위군수 당선인은 군위군의 당면현안인 군위댐 수상태양광설치 및 축산 악취와 관련하여 “군위댐 수상태양광 특별위원회와 축산악취 저감 T/F팀을 구성할 것이며 지역 행정의 연속성과 안정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당선인은 “이번 인수위는 20년 전 군위군 부군수를 역임하신 우병윤 경제부지사님을 위원장으로 모신 만큼 과거의 군위와 현재의 군위 그리고 앞으로 군위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인수위가 될 것”이라고 했다. 

지난 10일 군위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김진열군위군수 당선인(사진 오른쪽 첫번째)과 우병윤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 위원장(사진 왼쪽 첫번째, 전 경북도 경제부지사) 등 민선8기 군위군수직인수위원회 위원들과 관계자들이 현판식을 가지고 있다.
지난 10일 군위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김진열군위군수 당선인(사진 현판 오른쪽 첫번째)과 우병윤 군위군수직 인수위원회 위원장(사진 현판 왼쪽 첫번째, 전 경북도 경제부지사) 등 민선8기 군위군수직인수위원회 위원들과 관계자들이 현판식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