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 청순헤어살롱 업무협약 체결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 청순헤어살롱 업무협약 체결
  • 박영희 (안젤라) 기자
  • 승인 2022.04.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와 청순헤어살롱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이미용서비스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와 청순헤어살롱 업무체결.  박영희 기자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소장 이병규)와 청순헤어살롱(원장 마승엽)는 지난 25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이미용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활기찬 노후생활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매월 10명의 어르신들에게 무료 이미용 서비스를 지원한다.

협약식에는 이병규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소장, 마승엽 청순헤어살롱 원장을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사업진행에 필요한 세부 일정과 협력에 필요한 논의를 거쳤다.

마승엽 청순헤어살롱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어르신들의 외출이 증가하여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이 시기에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위해 협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파트너로써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병규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한 초석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역사회 내 소외되고 힘든 어르신들 모두가 활기찬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