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조영숙 서각전 ‘당신은 꽃이다’
다솜 조영숙 서각전 ‘당신은 꽃이다’
  • 유병길 기자
  • 승인 2022.04.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은 꽃이다.’ 다솜 조영숙의 제1회 개인전

문화예술회관 1층 1.2 전시실에서 2022, 4, 19~ 24일까지 다솜 조영숙 서각전 ‘당신은 꽃이다.’ 제1회 개인전 전시회가 열린다.

일월오봉장생도 

 

‘대구예술문화단체총연회' 이창환 회장은 축사에서 다솜 조영숙 작가의 첫 번째 서각전 '당신은 꽃이다' 전시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아울러 이번 첫 번째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폭 넓은 시야를 가질 것을 부탁했다.

삶의 꽃밭에서, 따스한 봄볕을 어이알고, 대지를 비집고 올라오는 연초록 새싹들이 삼라만상을 물들이는 황홀한 이때에 '당신은 꽃이다' 주제로 수를 놓은 다솜 조영숙 서각가의 회갑맞이 작품전시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는 ‘사단법인 한국각자협회 단초 심종보 이사장’의 축사가 있었다.

'다솜은 꽃이다' 온갖 꽃들이 탐스러이 만개하는 4월의 봄날에 다솜 조영숙 작가의 '당신은 꽃이다' 제하의 작품전시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는 ’한국각자협회 늘빛 정태호 자문위원‘의 격려사가 있었다.

학수천세

 

다솜 조영숙 수상및 약력

‘2022년’ 개인전 1회 (대구예술문화회관). ‘2021’. 대한민국각자협회 최우수상. 신라미술대전 특선. ‘2020’. 대한민국 각자협회 특선. 팔만대장경 전국예술대전 특별상. ‘2019’. 대한민국 서울대전 우수상. 부산미술대전 삼체상. ‘2018’. 대한민국미술전람회 서울대전 특선. 대한민국미술전람회 인천대전 우수상· 대한민국 각자협회 이사. 늘빛서각연구회 회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