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산업냉동공조시스템,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께 설 선물 후원
㈜극동산업냉동공조시스템,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께 설 선물 후원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2.01.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후원활동으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하는 하태정 대표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설 선물을 받으시고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과 직원들이  기뻐하고있다.  백금화 기자
 누리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백금화 기자

㈜극동산업냉동공조시스템(대표이사 하태정)은 1월 28일(금), 누리주간보호센터(동구 효목동, 대표 최재석)에서 김명숙 원장을 비롯해 직원들과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2년 설명절 행사,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행사에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하태정 대표이사께서 어르신들께 설 선물을 직접 전달 못하여 죄송함을 표하셨다.백금화 기자
하태정 대표께서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 못함을 죄송하게 생각하셨다.
.백금화 기자

하태정 대표이사는 “긴 코로나의 아쉬움속에 맞이하는 설이라 가족간의 만남도 제한되어 많이 답답하고 섭섭해 하실 것 같아서 어르신들께 약소하지만 선물로 건강도 챙기시고 외롭지않게 보내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소망한다” 라고 전하였다.

하태정 대표는 1999년에 신극동공조시스템(서구 비산동 소재)을 설립이후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국내 냉동공조산업을 위해 최적의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설계, 기획에서 시공까지 통합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화에 부응하는 공조산업의 기술고도화와 발전을 위한 전문역량 향상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의 대표이다.

사무실에서 직원회의를 하고 있는 장면.
백금화 기자

크린룸, 냉동창고룸, 냉풍건조기, 각종 냉동기, 냉각기, 항온항습기 전문제작업체로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인력과 전문장비가 어우러진 꼼꼼한 시공,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체로서 2019년 24억 이상 년 매출로 성실신고대상 업체이기도하다.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하태정 대표
신극동공조시스템 제공

현재는 꾸준히 그동안의 쌓아온 경험과 기술에 더 도전하고 혁신하기 위해 최근에 주식회사 극동산업냉동공조시스템(경남 진주 검암리 소재)을 설립하여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정직, 성실, 책임으로 고객만족, 인재경영, 가족회사, 윤리경영, 사회환원의 경영이념’으로 또 다른 도약을 위해 발돋움하고 있다.

작업현장 모습  신극동공조시스템 제공

하태정 대표이사는 30년전부터 충북 음성 꽃동네에서 가전제품 및 전자제품 수리, 대구 북구 국우동 경로당 냉난방기기 후원 및 설치, 대구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지역사회투자사업단 어르신들 후원품 전달, 독거어르신들께 선풍기 지원, 취약계층을 위한 중고물품 수리 및 후원, 효성복지재단 효성기억학교 설 추석명절 선물, 무열재단 참좋은재가노인돌봄센터 후원금 전달, 누리주간보호센터 설 추석 명절 선물 등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환원을 지금까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태정 대표을 대신하여 150만원상당의 표고버섯선물을 주덕호복지사가
김명숙원장께 전달을 했다.   백금화 기자
후원받은 생표고버섯 드시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설명절 행사 당일에는 주덕호 사회복지사의 사회로 식순에 따라 김명숙 원장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대표어르신 인사 및 기부전달식, 선물전달후 어르신들께 새배를 드리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여자, 남자 대표어르신들께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설 선물을 한분한분씩 나누어드리는 김명숙 원장

김명숙 원장은 “직접 기부 전달식에는 참석하시지 않으셨지만 하태정 대표께 명절마다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임인년 새해에도 어르신들과 직원들, 자원봉사자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한다”고 격려하였다.

누리주간보호센터 직원들이 어르신들께 새배를 드리고있다.
백금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