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2022 NEW START’
인순이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2022 NEW START’
  • 권오섭
  • 승인 2022.01.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순이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포스터. 대구서구문화회관 제공
인순이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포스터. 대구서구문화회관 제공

가수 인순이, 뮤지컬 갈라 그룹 더뮤즈, 아르스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가 오는 22일 오후 5시에 대구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맞아 몇 년간 이어진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희망이 가득 찬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준비하였다. 가수인순이, 뮤지컬 갈라 그룹 더뮤즈(The Muse), 아르스 오케스트라가 크로스오버 음악회를 선보인다.

먼저, 폭넓은 연주회를 통해 대중과 함께하는 아르스 오케스트라(지휘 최영선)가 뮤지컬 레미제라블 OST의 오케스트라 버전을 연주해 관객들에게 친숙한 음악으로 신년음악회의 즐거운 시작을 알린다.

두 번째로 2009년에 창단된 뮤지컬 갈라그룹 더뮤즈와 아르스 오케스트라가 함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노트르담의 곱추 ‘대성당의 시대’를 비롯해 우리에게 친숙한 뮤지컬 시카고, 페임, 그리스의 음악들을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국민 디바 인순이는 1978년 여성그룹 ‘희자매' 멤버로 데뷔했으며, 1983년‘밤이면 밤마다’를 히트시키며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최고의 가수로 ‘거위의 꿈’,‘열정’,‘친구여’등의 곡으로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고품격 라이브를 들려준다.

황영희 서구문화회관 관장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과 뮤지컬,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멋진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민 디바 인순이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에 오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희망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19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www.dgs.go.kr/culture. 053-663-3081~6)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