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국민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모든 국민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 배소일 기자
  • 승인 2021.11.10 10:0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서서 배급으로 나오는 밀가루와 쌀을 기다리며 살길 바라나요? 남들보다 더 열심히 피땀 흘려 일을 하고도 똑같이 분배 받는 개돼지로 살고 싶은가요?

공짜로 잘사는 나라는 절대 없습니다. 좌파 사회주의자들의 궤변에 놀아나지 마세요. 그러면 그들의 개, 돼지가 되는 겁니다. 조지 오웰 ‘1984’에 등장하는 주인공 윈스턴의 삶을 들여다 보세요. 감시하고 감시받는 배급제 나라의 비극이 무엇인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사회주의가 답인가요? 잘사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못 살게 만들었습니까? 기업들이 여러분을 착취했습니까? 정치인, 대통령, 공무원들의 월급은 어디서 나오나요?

모두 개인과 기업에서 낸 세금입니다. 기업이 없어진 도시를 상상해 보세요. 기업들이 떠나고 직원들이 나가버린 자리에 뭐가 남아있나요? GM공장이 떠난 군산 거리는 이삿짐 센터만 호황이라지요. 우린 뭘 먹고 살아야 합니까!  '현재의 30-40대 세대가 5천년 단군이래, 가장 많이 배운 세대이면서, 가장 가난한 세대'라는 사실을 알고나 있나요!

여러분이 비난하는 기득권, 그들이 누구인가요? 나이든 분들입니다. 그 분들이 무슨 죄를 지었나요? 죄가 있다면 오직 열심히 일한 죄 밖에 없습니다. 개중에는 사기꾼, 몰염치한 사람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다수 어르신은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배고팠던 시절을 자식에게 물려주지 않기 위해서 말입니다.

임의 행진곡! 어느 지역은 이 노래를 애국가 대신 부른다고 하네요. 어딘지 아시지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게 정상적인 자유대한민국이라고 생각합니까!

멀쩡한 원전을 중단하고 태양열로 전기를 생산한답시고 산림을 훼손하여 벌거숭이 산으로 만들고, 멀쩡한 과수원이 태양광 발전소로 바뀌고, 중국산 원자재 수입으로 중국 인민들 배 채워 주고, 그 폐기된 원자재 쓰레기로 인해 산천 오염이 극심합니다.

세계는 지금 젊은 지도자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41세), 오스트리아 수상(32세), 뉴질랜드 수상(39세), 캐나다 수상(39세), 베네주엘라 야당지도자(38세) 등등.. 30-40대 지도자가 자기 조국의 부국강병을 위해 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30-40대 국민 여러분, 세상 변화와 부딪혀 보세요. 기존 질서에 도전하세요! "한 나라의 국민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지도자를 가진다"고 했습니다. 아직도 현 정권을 지지하고 침묵하고 동조하렵니까! 얼마나 더 망하고 추락해야 정신차릴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