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선 도의원, '건강보험 상주지사' 1일 명예지사장 위촉
김영선 도의원, '건강보험 상주지사' 1일 명예지사장 위촉
  • 윤필태 기자
  • 승인 2021.10.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의회 김영선 의원을 ‘1일 명예지사장’으로
1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 김영선 도의원  윤필태 기자
1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 김영선 도의원 윤필태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지사장 김홍식)106일 경상북도의회 김영선 의원을 1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였다.

김영선 1일 명예지사장은 지사 현황과 현안사업을 청취한 후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면서 방문고객 상담과 민원서류 결재업무를 수행하는 체험을 하였다.

김홍식 지사장은 감염병 등 불확실한 의료 환경에 대비하기 위하여 공공의료 확충이 반드시 필요하며 보장성 강화와 함께 보험재정 누수방지를 위한 공단 권한강화 방안 등 주요현안에 대해 김영선 도의원에게 설명하였으며 공단이 보험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지지와 관심을 가져 주실것을 요청했다.

 

김영선 도의원(왼쪽에서 다섯번째)과  김홍식 지사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상주지사 직원들과의  기념촬영 윤필태기자
김영선 도의원(왼쪽에서 다섯번째)과 김홍식 지사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상주지사 직원들과의 기념촬영 모습  윤필태기자

이에 김영선 도의원은 코로나19에 감염자들이 치료비 걱정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제도의 우수성에 대해 한번 더 체감하게 되었고 공공의료 확충, 사무장병원 단속강화 방안 등 공단 현안에 대해 앞으로 적극적인 지지를 약속하였으며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상주지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아울러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는 김영선 도의원과 함께 병원비 걱정 없는 든든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