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문인협회, '대한문학세계' 가을호 발간
대한문인협회, '대한문학세계' 가을호 발간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1.10.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문인협회는 '2021년 대한문학세계 가을호'를 전국 시인들께 배송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각종행사도 무기한 연기 되었다.
대한문인협회 '2021년 대한문학세계 가을호' 모습.

(사)창작문학예술인협회/대한문인협회(이사장 김락호 이하 "협회")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였으나 코로나19로부터 회원들을 보호하고 정부 시책인 방역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면서 비대면 행사로 치러졌기에 그 내용을 다음과 같이 ‘대한문학세계 가을호’에 수록하여 정상적으로 발행 전국 협회 시인들에게 발송하였다고 밝혔다.

대한문학세계 가을호 발송 준비모습.
2021년 짧은 시 짓기 '대상' 유영서 시인과 김락호 이사장, 부 이사장 박영애 모습.
인물탐방 / 김정윤 시인, 김희선 시인, 이재용 시인 모습.
이달의 시인 / 유영서 시인, 손영호 시인, 서현숙 시인 모습.

신인문학상을 수상하신 시인들께는 행사장에서 상장과 상패 등을 시상하여야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때문에 시상을 못 하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책 20권과 상장, 문학인 인증서, 상패, 배지, 회원증, 등을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드렸습니다. 또한 신인문학상을 수상하신 시인에게는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아쉬움을 달래고자 대한시낭송가협회에서 당선작 1편씩을 시낭송과 영상으로 제작해 선물로 드립니다.

신인문학상 수상자 / 권동우 시인, 류현정 시인, 오진숙 시인.
신인문학상 수상자 / 조하영 시인, 최은숙 시인, 최재환 시인.
신인문학상 수상자 / 김경환 시인, 박순환 시인, 박헌철 시인.
신인문학상 수상자 / 변상원 시인, 정연석 시인.

'협회 김락호 이사장'은 “ 2021년 한 해 동안 대한문인협회에서는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였으나 비대면 행사로 치러졌기에 회원님들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회원님들도 정부 시책인 방역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시길 바라며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다시 걱정됩니다. 백신 접종 잘 받으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씀을 주셨다.

하지만 문학인은 글로 표현하고 작품으로 후대에 남기는 일이기에 작품 활동을 꾸준히 보여 주고 있는 시인 여러분들을 협회는 응원합니다. 개별적으로 대한문학세계를 추가 주문을 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추가 주문은 교보문고, 영풍문고와 온라인서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10권 이상이면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