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법무법인 산하 업무협약 체결
동우씨엠-법무법인 산하 업무협약 체결
  • 권오섭
  • 승인 2021.09.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우씨엠과 법무법인 산하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우씨엠 제공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은 지난 8일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법무법인 산하(대표변호사 오민석)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동우씨엠(주)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과 김학엽 사장, 이창환 경영총괄부문장, 법무법인 산하 오민석 대표변호사, 정지숙 수석변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기관은 공동주택 관리 및 하자 분쟁의 성공적 해결을 위한 업무교류 등을 실현하는데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법무법인 산하는 2002년 설립 이후 약 20년간 부동산·건설분야에서 활동해온 전문 로펌으로서 공동주택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입주자대표회의 구성, 결의 및 집행 등 운영에 관련한 제반 분쟁을 효율적으로 처리해오고 있다.

향후 두 기관은 ▷공동주택 관리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 ▷입주자대표회의 구성 ▷아파트 선거관리위원회 구성 ▷공동주택 등 집합건물 하자 ▷공동주택관리법령 및 관리규약 해석 ▷기타 공동주택관리 관련 제반 법률문제 등에 관한 자문과 협력 등을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조만현 동우씨엠(주) 대표이사 회장은 "국내 공동주택관리분야의 최고 전문성과 노하우를 지닌 법무법인 산하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두 기관이 국민의 삶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주거문제에 긴밀히 협조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