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도심 속 생활 최고의 힐링 쉼터!
대구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도심 속 생활 최고의 힐링 쉼터!
  • 김차식 기자
  • 승인 2021.09.1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서구, 옛 송현동 예비군훈련장 부지에 힐링·여가 공간으로 조성
대구의 전경과 앞산 자연 풍경, 맑은 공기 등을 조화롭게 즐김

대구광역시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에는 옛 송현동 예비군훈련장 부지에 도심 속 힐링·여가 공간으로 조성된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이 있다. 캠핑장은 2015년 문화체육관광부의 국민여가캠핑장 공모사업에 선정돼 조성되었다.

2018년 3월30일에 개장한 달서별빛갬프 캠핑장은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자연을 즐기는 곳이다. 가족단위나 각종 동호회 회원 간 정을 나누고, 모임의 장소, 소통의 장소로 이용하며 풍요롭고 아름다운 여가활동공간을 위해 개장되었다.

별도의 시간을 내서 멀리 캠핑을 떠나지 않아도 부담이 적고 언제든지 찾아서 힐링 할 수 있는 곳이다. 대구의 전경과 앞산 자연 풍경, 맑은 공기 등을 조화롭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캠핑장은 카라반 14대, 오토캠핑장 15개 사이트, 데크캠핑장 15개 사이트, 숲속캠핑장 11개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입구에는 숲속 생태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 놀이체험공간도 조성되어 있다.

대구 앞산 산 중턱 도심에 위치해 있어 낮에는 도심과 가까워 도심전경, 밤에는 멋진 대구 밤의 뷰를 감상하고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시민들의 여가·레저 공간, 힐링 공간으로 삶의 여유를 즐기며 재충전을 위한 장소, 추억의 장소가 될 것이다.

부대시설은 △어린이 놀이터 △샤워장 △취사장 △체육시설 △별 모양 포토존 △전기자동차 충전시설 등이 있다. 주변은 앞산 둘레길, 성업 중인 음식점도 많아 식도락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주소: 대구 달서구 앞산순환로 248(송현동)

●찾아 가는 길: 지하철 1호선 송현역(2번출구 도보 14분), 월촌역(6번 출구, 도보 20분), 지선 달서4-1(송현교2 정류장에서 하차, 달서별빛캠프 캠핑장까지 도보로 약 489m 이동)

●홈페이지 및 예약 페이지:

http://www.dalseocamp.kr/html/reservation/confirmation.ph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