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내 生에 최고 사진봉사단과의 사회공헌 MOU협약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내 生에 최고 사진봉사단과의 사회공헌 MOU협약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1.08.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生에 최고 사진봉사단은 만 65세이상 저소득 독거어르신들께 장수사진 촬영 봉사
MOU협약식 양기관의 관계자와의 단체사진 "사랑합니다."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MOU협약식 양기관의 관계자와의 단체사진 "사랑합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정유진)은 내 生에 최고 사진봉사단( 단장 조동래)과 서구지역 주민의 권인신장과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협약식을 8월 4일(수), 복지관내에서 가졌다.

협약순서에 따라 참석자 소개와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기관소개, 양기관 대표의 인사를 시작으로 사업취지 안내, 협약서 서명, 기념 촬영까지 의미있는 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양 기관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정유진 관장은 “지역사회에 자원봉사자들로 인해 저희복지관이 많는 일을 할 수 있어서 그런 의미에서 봉사자들은 굉장히 소중한 인연이고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특히 조동래 단장님께서는 일년에 매번 큰행사가 있을 때마다 봉사를 많이 해주셔서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말씀을 전하였다.

정유진관장이 조동래 단장께서 촬영 및 제작해주신 백수사진을 보시며 설명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정유진관장이 조동래 단장께서 촬영 및 제작해주신 백수사진을 보시며 설명하고 있다.                                                                  백금화 기자

내 생에 최고 사진봉사단 조동래 단장은 “정유진 관장님과 홍성우 과장님을 비롯해 직원분들의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심에 찬사를 보내며 복지관과의 개인적인 봉사로 오랜 인연이 이번엔 내 生에 최고 사진봉사단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할 수 있어 뜻깊습니다”라고 하였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기관 소개 동영상 시청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기관 소개 동영상 시청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협약에 연이어 내 生에 최고 사진봉사단은 코로나블루 예방 독거노인 정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및 액자 제작”이 8월 17일에 이소카페 & 스튜디오에서 만 65세이상 저소득 독거어르신 30명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및 액자 제작 전달이 있을 예정이다.

양 기관 대표의 협약서 교환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양 기관 대표의 협약서 교환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서로 협력하여 지역사회복지 공동체를 만들고 좀 더 살기좋은 지역사회 만들기에 서로 노력할 것이라고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