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아름다운 여름 밤 라이팅쇼 진행…세계적인 리조트 코스모스 최초로 시도
울릉도 아름다운 여름 밤 라이팅쇼 진행…세계적인 리조트 코스모스 최초로 시도
  • 강문일 기자
  • 승인 2021.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도 아름다운 여름 밤 라이팅쇼 진행…세계적인 리조트 코스모스 최초로 시도
세계적인 리조트 울릉도 추산 코스모스 리조트가 울릉도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을 코스모스 라이팅쇼를 진행 장관을 이루고 있다.
울릉도 최초의 야간 관광 콘텐츠로 울릉도 야간 관광의 활성화를 몰고올 라이팅쇼는 매일 저녁 2회 관광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운영된다.
코스모스 리조트는 코오롱글로텍(대표 김영범)이 울릉군 북면 추산리 일대에 조성한 힐링스테이 KOSMOS 리조트(이하 코스모스)로 코로나19로 침체한 울릉도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울릉도 최초의 레이저 쇼인 ‘코스모스 라이팅쇼(부제: Journey through the Kosmic Universe)를 진행한다.
여름밤
여름밤을 황홀하게  해주는 코스모스 호텔 불빛 쇼 장면

 

코스모스 라이팅쇼는 울릉도의 광활한 자연과 코스모스의 기운생동(氣韻生動)을 콘셉트로 기획된 1부 공연과 여름밤 울릉도의 싱그러움을 담은 2부로 기획됐다.

여름밤 라이팅
여름밤 라이팅쇼름 연출하는 모습

 

이번 코스모스 라이팅쇼는 야간 관광 자원이 없는 울릉도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새로운 관광 컨텐츠로 지역 주민과 관광 업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징어어선들의 집어등불 어화와 송곳산이 어우러져 더욱 장관을 이룬다.

코스모스 라이팅쇼는 7월1일 부터 매일 저녁 2회(저녁 8시 30분, 저녁 9시) 리조트 내 코스모스 가든에서 진행하며, 울릉도 내 관광객과 주민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입장료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여름 밤 라이팅쇼
여름 밤 라이팅쇼 하는 모습.

 

이번 코스모스 라이팅쇼는 야간 관광 자원이 없는 울릉도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새로운 관광 컨텐츠로 지역 주민과 관광 업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징어어선들의 집어등불 어화와 송곳산이 어우러져 더욱 장관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