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영주시지회 자문위원 간담회
대한노인회 영주시지회 자문위원 간담회
  • 김교환 기자
  • 승인 2021.07.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문위원 간담회를 마치고(영주 노인지회 제공)

대한노인회 영주시지회(회장 황기주)는 7일 오전 11시에 시지회 2층 강당에서 자문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자문위원 11명 중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지회장 인사, 시지회 업무 보고 및 활동사항 동영상 간담회, 오찬순으로 진행되었다.

황기주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가운데도 자문위원님들께서 참석해주심에 감사드리고 환영한다"라면서, "늘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나간다면 아름다운 인생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관내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된 자문위원님들께 노인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협력을 부탁드렸다.

아울러 한국수자원공사 영주댐지사 관리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영주봉화 지사장, 영주시새마을회장, 농협중앙은행 영주시지부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윤상순 산림조합장은 "노인회 발전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했다. 여러 위원들께서도 같이 동참하면서 코로나로 시민들의 많은 불편함과 상권이 죽어가고 있는데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보자는 당부도 했다.

남정순 영주농업협동조합장은 "지역 농협이 협력해 나가며, 농촌일손 돕기와 고령화시대인 만큼 영농 정보도 공유할 수 있게 노인회를 통해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끝으로 지회장은 "오늘 여러 가지로 미흡한 부분들이 있었지만, 이해해 주시리라 믿고 노인회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렸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