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위기 독거 어르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성서 위기 독거 어르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 박영희 (안젤라) 기자
  • 승인 2021.04.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재경)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구 성서지회(회장 오종하)
위기 및 독거어르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서노인종합복지관과 전국모범운전자협회 대구 성서지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에서 두번째가 조재경관장, 중앙이 오종하 지회장)
성서노인종합복지관과 전국모범운전자협회 대구 성서지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에서 두번째가 조재경관장, 중앙이 오종하 지회장). 박영희 기자

 

성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재경)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구시 성서지회(회장 오종하)는 15일 성서노인종합복지관 자치 회의실에서 위기 및 독거어르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지역 내 위기 및 독거어르신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해당 사업에 대한 정보 공유 및 협력 네트워크구축. 위기 및 독거어르신을 위한 밑반찬지원 사업 등을 지원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서노인종합복지관장,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구 성서지회 회장을 비롯하여 각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사업진행에 필요한 세부 계획과 협력에 필요한 논의를 거쳤다.

오종하 회장은 “독거어르신들이코로나19 블루를 겪고 있는 이 시기에 다양한 활동을 위해 협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면서 “지역 어르신들의 파트너로써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조재경 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의 초석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독거어르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종하 회장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