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사회 환한 웃음 '골프윷놀이게임' 모두가 하나
밝은 사회 환한 웃음 '골프윷놀이게임' 모두가 하나
  • 권오섭 기자
  • 승인 2021.03.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스포츠연구소,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골프윷놀이게임 전달
썬스포츠연구소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골프윷놀이게임을 기증하고 있다.
썬스포츠연구소가 29일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골프윷놀이게임 운동기구를 기증하고 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경북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홍열)은 29일 오후 2시 썬스포츠연구소(회장 임이재)와 3층 강당에서 지역 장애인과 일반인들의 건강한 여가생활 증진을 위한 ‘골프윷놀이게임’ 운동기구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 20여 명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철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문화여가생활을 선도하는 골프윷놀이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홍열 관장은 “골프윷놀이게임 운동기구를 기증해준 썬스포츠연구소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골프윷놀이와 같이 영천지역 내 장애인과 일반인들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여가프로그램이 더욱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썬스포츠연구소는 장애인과 일반인을 위한 시니어스포츠를 연구하고, 파크골프와 게이트골프ㆍ골프윷놀이게임 등 여러 가지 운동기구를 활발히 개발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의 원활한 문화여가생활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골프윷놀이게임 운동기구 세트를 기증했다.

임이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뜻 깊은 기증식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영천지역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향상에 도움이 되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