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독거노인에게 온정의 손길
골든캣츠, 독거노인에게 온정의 손길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1.0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94 마스크 1000매 및 손난로 700개 기증
골든캣츠 상징마크
골든캣츠 상징마크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와 김준호 부대표(명예직)가 서울 지역 독거노인(어르신)들에게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KF94 마스크 1000매 및 손난로(핫팩) 700개를 기증했다.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기원하며 서울 지역 독거노인 지원 센터를 통해서 기증을 진행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철 홀로 지내는 독거 어르신들의 생활은 더 힘들어진다. 이에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그간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환경미화원 대상 무료 교육 기회 제공(문화예술 분야) 사회적 취약계층에 문화예술 복지의 나눔 운동 등을 진행했다.

또 6.25 참전용사 및 독거노인 대상 마스크 1000매 및 쌀 기증 기타 소외계층 지원 등 지속해서 사회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앞으로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과 사회적 책임 활동을 성실히 수행 및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 예술 활동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