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그룹, 2021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동우씨엠그룹, 2021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 권오섭 기자
  • 승인 2021.01.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매출 1,200억
신규 도시개발사업 추진
‘위드(with) 코로나’시대 대비 프롭테크분야 종합 주거서비스 모델 개발, 신규 ERP 도입 통한 업무 시스템 선진화 박차
동우씨엠그룹 임직원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지키며 화상회의를 통하여 2021년 경영전략회의 하고 있다. 권오섭 기자
동우씨엠그룹 임직원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지키며 화상회의를 통하여 2021년 경영전략회의 하고 있다. 권오섭 기자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은 20일 오후 2시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각 계열사 사장단 및 부문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동우씨엠그룹은 지난해 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였으며, 올해에는 매출 목표 1천200억 원 및 신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한다.

이날 회의는 2020년 사업실적 분석 및 2021년 사업목표와 중점 세부추진전략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하여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고 회의장 소독 및 좌석 가림막 설치 및 띄어앉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서울지사와 온라인 화상회의로 병행 실시했다.

동우씨엠그룹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코로나19가 일상에 공존하는 ‘위드(with) 코로나’시대를 대비하여 프롭테크분야의 종합 주거서비스 모델 개발과 신규 ERP 도입을 통한 업무 시스템 선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하였다. 또한 국내 1군 건설사와 손잡고 경기도 가평에 신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한다. 이외에도 소규모 정비 사업과 가로주택정비사업, 단독형 농촌생활주택상품, 별장용으로 투자가 가능한 레지던스(Residence) 개념의 힐링 라이프 테마형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단지개발 추진 등을 실시한다.

동우씨엠그룹은 이미 지난 2020년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 사업'에 각각 주거서비스 플랫폼과 공동주택관리 전문 ERP 시스템인「동우 ERP 2020」아이템이 최우수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정부지원 사업으로 개발을 추진 중에 있으며 올해 고도화 사업단계에 접어든다.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올 한해에도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기존 공동주택관리분야, 개발사업분야, 종합건설분야 및 주거서비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자‘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