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대구경북본부 우보시설사업소 경북 의셩군 금성면 경로당 방문 봉사활동 벌여
한국철도공사 대구경북본부 우보시설사업소 경북 의셩군 금성면 경로당 방문 봉사활동 벌여
  • 강승훈 기자
  • 승인 2020.11.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노인회 경북 의성군지회와 연계하여 16개 경로당 방문 방역 및 환경정비 봉사 -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지회장 안순덕)는 지난 29, 한국철도공사 대구경북본부 우보시설사업소(소장 김장수)를 연계하여 금성면 16개소 경로당 방역과 마을 환경정비 등의 활동을 실시하였다.

금성면분회경로당에 집결하여 분회장(신원호)의 인사말씀을 듣고 지회 및 코레일 직원들이 서로 인사를 나눈 후 4개조로 나누어 경로당으로 이동하였다. 경로당에서 연무소독을 실시 및 거미줄 제거를 하고 마을 주변의 쓰레기 및 낙엽을 치웠다.

운곡리경로당의 이장님과 어르신은 포대를 가지고 오셔서 낙엽을 담을 수 있도록 도와 주셨고, 경로당 총무님은 이렇게 우리를 위해 애쓰는데 커피를 타줘야 하는데하시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국철도공사 대구경북본부 우보시설사업소장은 내년에는 의성군지회와 MOU를 체결하여 지역민들을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지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금성면분회경로당 회장(신원호)바쁜 가운데 우리 지역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코레일 직원, 또 함께한 의성군노인회 지회 직원, 금성면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지회장 안순덕)는 어르신들이 더 행복하고 지역 기관단체와 함께 지역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