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관리공단, With 코로나 시대 안전경영 워크숍 및 선포식
공무원연금관리공단, With 코로나 시대 안전경영 워크숍 및 선포식
  • 여관구 기자
  • 승인 2020.10.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 본사, 각 지부, 후생복지시설 등 전국 15개 회의장을 연결하는 영상회의 방식으로 진행
With 코로나 시대 안전경영 워크숍 및 선포식 개최

공무원연금관리공단(이사장 정남준, 이하 ‘공단’)은 9월 24일 공단 전체 28개 사업장 대표와 현장의 안전관리 책임자 60여 명이 함께하는 현장중심의 안전 최우선 경영 워크숍과 안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안전경영 워크숍과 안전선포식은 With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제주 본사, 각 지부, 후생복지시설 등 전국 15개 회의장을 연결하는 영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

공단은 20여 개의 집단화 임대주택 단지와 연 100만 명이 이용하는 5개 후생복지시설을 운용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서울 개포지역에 아파트 건설현장을 새롭게 착공하는 등 전국적으로 28개 시설사업장을 관리하고 있다.

워크숍을 통해 공단은 국민과 근로자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지향하는 현장안전경영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시설사업장 운영방안 모색 등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정남준 이사장은 “안전중심 현장경영 원칙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시설사업장 대표와 현장안전관리책임자가 책임감 있게 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전체 28개 사업장 대표와 안전관리책임자는 비록 온라인 화상회의 형태이나 안전 결의문 단체낭독을 통해 안전사고와 재해사고 예방에 책임을 다하고, 무사고 및 무재해 달성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