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2020년 고문, 자문위원 간담회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2020년 고문, 자문위원 간담회
  • 김교환 기자
  • 승인 2020.07.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는 2020년 7월 22일(수) 안동시장( 권 영세)을 비롯한 고문7명과 안동병원 이사장(강보영)을 비롯한 자문위원 7명과 지회 임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안동시 노인종합 복지관 소강당에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먼저 지회장(김동량)의 인사말에서 시장님의 배려로 복지관에서 3만7천여명의 노인들이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주심에 대한 감사와 아울러 자문, 고문님들의 안동노인지회에대한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리는 인사가 있었다.

이어서 안동시장(권영세)격려사로 노인회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아울러 종합복지관이 우리 안동의 모든 노인들을 위한 시설로 활용되어서 어르신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인사가 있었다.

그리고 지회사무국장(서광수)의 안동시지회 사업으로 업무추진방향과 2020사업계획 및 행사계획을 간략히 소개하였다. 다음은 안동시 노인회 현안문제로 코로나19로 인한 각 경로당 임시운영중단 및 폐쇄로 휴식 공간 부재의 어려움과 경로당 개장에 따른 방역대책과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 위탁문제등에대한 간담회가 이어졌다. 끝으로 종합복지관의 시설관람으로 각 프로그램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지하식당에서 도시락으로 중식을 하고 간담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