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이 믿고 쓰는 디프로매트 금고를 아시나요?
세계인이 믿고 쓰는 디프로매트 금고를 아시나요?
  • 정지순 기자
  • 승인 2020.07.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대구건축박람회 9일 엑스코 개최에 금고제품으로 유일하게 참가
제20회 대구건축박람회 디프로매트 부스의 전경. 정지순 기자
제20회 대구건축박람회 디프로매트 부스의 전경. 정지순 기자

 

디프로매트 금고는 1982년 설립된 회사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 금고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금고 전문 제조업체이다. 이 업체는 국내 최초로 KS인증을 취득하였으며, 미국(UL). 유럽(RISE, ECBㆍS)등 선진국 시장의 내화ㆍ방도 인증을 획득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금고 제품이라 하면 견고한 것 강조 인식에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한 제품으로 제작된 지가 오래된 현실이다.

'디바움'금고는 유럽산 호두나무 건식무늬목을 사용하여 나무결의 편안함과 절재 된 자연미를 지니고 있으며 고급 가구로서 공간을 높여주고, 서랍으로 내부를 채운 옵션형은 체계적인 수납시스템으로 공간 활용과 사용상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한다.

세계적으로 우리나라 선박제조능력과 수출 1위인 것 같이 금고제품도 세계 1위의 제작과 1위 수출국이라는 것이다. 국내 몇 곳의 유명금고 회사 중 (주)디프로매트 는 부산 녹산 국가산업단지의 현대식 공장은 첨단 자동화 설비를 갖춘( ISO 9001) 선진화된 금고전문 생산 공장이며, 고객만족 극대화가 디프로매트 금고의 경영목표라 한다.

자세한 문의는 국내 업업부 이사 안대환 010 3430 0429 로 연락하면 된다.

제20회 대구박람회 엑스코 전시장 전경. 정지순 기자
제20회 대구박람회 엑스코 전시장 전경. 정지순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