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 경로당활성화 유관단체 협력 MOU 체결
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 경로당활성화 유관단체 협력 MOU 체결
  • 강승훈 기자
  • 승인 2020.06.28 0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시민운동연합경북지부 및 크리스찬소보뷰티아카데미와 어르신 정서함양 및 건강증진 협력 체계 구축

 

 사단법인 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 경로당광역센터에서는 6월 24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지구시민운동연합경북지부(회장 김윤정) 및 크리스찬소보보티아카데미(대표 이혜경) 등 2개 유관단체와 경로당 어르신 정신 함양 및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환경보호 운동 등 경로당 활성화 사업을 강화하기 위하여 상호간 협력 MOU를 체결 하였다.

 지구시민운동경북지부는 평소 지역 사회에서  환경보호운동 등을 주도적으로 벌이고 있고, 어르신들의 정서함양과 건강증진에 힘써고 있으며,

 크리스찬소보뷰티아카데미는 '내 생에 최고의 날" 사진촬영과 리마인드 웨딩 촬용 등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활성화 시책에 적극 협력하고 있는 단체로서 이 협약을 계기로 유관단체간 협력을 강화하여 경로당 활성화 추진에 큰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양재경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평소 경로당 활성화에 애써 주신데 대하여 감사하며,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공동으로 사업을 확대 추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협약 체결에 이어서 지구시민운동연합 경북지부에서는 어르신들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고 성금 1백만 원을 연합회에 기탁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