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북구청, 사회복지시설ㆍ경로당 위로 방문
포항 북구청, 사회복지시설ㆍ경로당 위로 방문
  • 강문일 기자
  • 승인 2020.01.2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북구청, 사회복지시설ㆍ경로당 위로 방문
포항 북구청
포항시 북구청은 20일 민족 고유명절인 설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효를 실천하기 위하여 무료급식소 장수식당과 독거어르신들이 생활하시는 은빛빌리지와 경로당, 독거노인세대 등을 방문하여 위문품(백미)을 전달하였다. - 사진제공 북구청
포항시 북구청은 20일 민족 고유명절인 설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효를 실천하기 위하여 무료급식소 장수식당과 독거어르신들이 생활하시는 은빛빌리지와 경로당, 독거노인세대 등을 방문하여 위문품(백미)을 전달하였다.
이날 정연대 북구청장 외 직원들은 어르신께 명절 인사를 전하였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어르신들과 따뜻한 명절 덕담을 나누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시지 않고 마음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매년 명절마다 방문하고 있으 며, 홀로 계시는 어르신은 “지역사회에서 노인들에게 따뜻하게 관심을 가져주어서 고맙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하였다.
정연대 북구청장은 “설명절에 가족 친지들과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를 희망한다”며 “2020년 새해에도 어르신들의 안녕과 구민들의 행복을 위하여 더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