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해도동 지사협, 신년 첫 성금 기부
포항시 해도동 지사협, 신년 첫 성금 기부
  • 강문일 기자
  • 승인 2020.01.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 해도동 지사협, 신년 첫 성금 기부
포항시 해도동 행정복지센터는 신년 첫 업무가 시작된 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회비로 마련한 성금 50만원을 이웃돕기를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포항시 해도동 행정복지센터
포항시 해도동 행정복지센터는 신년 첫 업무가 시작된 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회비로 마련한 성금 50만원을 이웃돕기를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포항시 해도동 행정복지센터

 

포항시 해도동 행정복지센터는 신년 첫 업무가 시작된 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 위원장 김형재)가 회비로 마련한 성금 50만원을 이웃돕기를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 50만원은 3주 뒤에 있을 구정에 관내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협의체는 작년 추석에도 라면 80박스를 기부했으며 16년도에 협의체가 구성된 이례로 지금까지 기부와 봉사를 솔선수범하였다.  
김형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새해를 나눔으로 시작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올 한 해도 선행으로 시작하여 마무 리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원이 합심하여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용분 동장은 "매년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해도동민 모두 풍족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공공과 민간을 포함해 22명의 위원들로 구성돼 있으며 홀몸노인과 장애인 주거환경정비, 후원금 연계,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다양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