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매일' 기자단, 무료급식봉사
'시니어매일' 기자단, 무료급식봉사
  • 조동래 기자
  • 승인 2019.12.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와룡공원에서 로타리 회원들과 함께 봉사활동
연말을 이웃과 함께 온정 나누며 감사 전해
앞으로도 계속 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기로 약속
시니어매일 홍헌득 단장(왼쪽)이 로타리클럽 3700지구 각현 총재에게 기자들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시니어매일 홍헌득 단장(왼쪽)이 국제로타리 3700지구 봉사단 손만희 단장에게 기자들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12월 14일(토) 와룡공원에서 시니어매일 기자단의 무료급식봉사가 있었다.

이번 봉사는 한 해를 보내며,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기자단의 의견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른 시간부터 국제로타리 3700지구 조만현 총재를 비롯한 로타리 회원들과 RCC  회원들이 함께  하여 따뜻한 시간을 만들었다.

특히 이날 '시니어매일 기자단(단장 홍헌득)'은  3700지구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일회성이 아닌 꾸준히 봉사활동에 동참할 것을 약속하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조만현 총재는 미용봉사장에 설치한 바람막이용 천막 등 급식현장 곳곳의 애로사항과 개선점에 대해 참석한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었다.

시니어매일 기자단의 관심과 사랑,  지원으로 앞으로도 많은 이웃에게 정성 가득담긴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위) 배식봉사를 하는 시니어매일 기자(아래) 급식판을 운반하는 로타리클럽 조만현 총재
(위) 배식봉사를 하는 시니어매일 기자 (아래) 급식판을 운반하는 국제로타리 3700지구 조만현 총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