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쌈짓돈 성금 기탁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쌈짓돈 성금 기탁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 이상유 기자
  • 승인 2019.12.2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 이웃돕기 성금 9,756,000원 기탁
- 십시일반 모은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
어르신들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산시청
어르신들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산시청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수)은 2019. 12. 18.(수) 15시 어르신 회원들이 이웃돕기 성금 모금 캠페인을 실시하여 모은 성금 9,756,000원을 경산시청에 기탁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행사에 앞장섰다.

노인종합복지관 회원들은 매년 자발적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여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노인복지관은 100세 시대에 맞는 노인 평생교육과 노인 일자리 등 고용 활동 지원, 건강생활 지원, 농촌 지역 이동복지관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최종탁 복지관 자치회장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쌈짓돈을 모아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탁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르신들께서 솔선수범하여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태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은 우리 주변의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을 위해 보람되고 알차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여러 사회참여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