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자원봉사 회원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노인자원봉사 회원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 강승훈 기자
  • 승인 2019.12.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공동모금회 화장품 기증 고마워요 -
기증물품 인수 장면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에서는 한국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부터 12월 5일 주식회사 LG생활건강에서 기탁한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총 14종 5,500여 점을 전달받았다.  

전달된 건강식품과 화장품은 한국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그동안 어르신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참여와 노인자원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데 대한 보답으로 기증을 하게 되었다.

기증물품 인수장면

 

경북연합회에서는 이러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노인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독거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여 추위를 잊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화장품기증에 대해 포항시지회 국화마을노인자원봉사클럽 코치 홍경술씨는 해안지역이여서 봉사활동과정에서 돌보지 못한 건강과 피부를 가꾸도록 배려한 공동모금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뜻있는 사업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노인자원봉사활동에 활력소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도 밝혔다.

양재경 경북연합회 회장은 한국복지공동모금회 기부사업을 높이 평가하면서 금번 화장품 기부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한 전북연합회의 노고에 대하여 고마움을 전달하고 경북연합회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은 물론 노인자원봉사활동을 확산시켜 나아가는데 모든 행정력을 지원하기로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