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시인협회 연말 시상식
2019 시인협회 연말 시상식
  • 여관구 기자
  • 승인 2019.12.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한국문학을 빛낸 사람들 문학상 시상식
- 신인문학상 시상식
- 명인명시 특선 시인선 출판 기념회
- 임원진들의 임기만료 행사
자료 협회제공 - 여관구 기자

2019년을 마감하는 연말행사에서 한 해 동안 협회와 문학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회원님들께 드리는“(사)창작문학예술인협의회”가 주관하고 ‘대한문인협회’가 시행하는 2019 한국문학상 시상식과 신인문학상 시상식, 명인명시 특선시인선 선정 기념행사를 2019년 12월 21일 오후2시 정각에 ‘대전예술의전당 내 시립미술관강당’에서 개최함에 따라 각 시도 지회장님과 지회회원님들께 협회 사무국에서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2019년 한해를 벌써 마무리를 하는 시기입니다.

올 한해도 문학발전과 문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회를 이끌어 주시고 봉사해 주신 지회장님과 지회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연말이 되면 임기를 마치시고 후배양성을 위해 힘써 주실 지회장님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으로 대한문인협회와 문학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생스럽지만 계속 연임되시는 지회장님께서는 계속 지회를 위해 봉사의 정신으로 문우님 간 사랑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지회로 이끌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사)창작문학예술인협의회 / 대한문인협회에서는 논공행상(論功行賞) 공지한 내용과 같이 연말 행사에서 시상하고자 합니다.

지회장님들께서는 이번 행사에 꼭 참석하실 분들 명단을 미리 파악하셔서 협회 사무국으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연말 행사에 참석하시는 정회원님들 위주로 수상자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각 부분의 수상자는 본회사무국에서 <논공행상(論功行賞) 기준 설명>을 참고하여 선정합니다.

지회장님께서는 향토문학상 수상자를 지회별로 추천해주시면 참고하여 수상자로 선정하겠습니다.

★ 선정 기준은 지회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지회발전을 위해 힘쓰신 정회원 중 지회에서 활동하는 회원이 100명 이상일 경우 4~5명, 50명 이상일 경우 3~4명, 30명 이상일 경우 2~3명, 20명 이상일 겨우 2~3명, 10명 이상일 경우 1~2명, 선에서 선정합니다.

★ 본회에서 다른 상을 받으면 중복시상은 하지 않습니다.

사랑과 화합으로 발전하는 지회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