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식품대전 (KOREA FOOD SHOW) 개최
2019 대한민국식품대전 (KOREA FOOD SHOW) 개최
  • 정신교 기자
  • 승인 2019.10.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대한민국식품대전(KOREA FOOD SHOW)
대한민국 식품 트렌드관
대한민국 식품 트렌드관

2019년 대한민국식품대전(KOREA FOOD SHOW)10.23()에서 25()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 주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주관으로 개최되고 있다. 금년도에는 다수의 청년 창업기업(스타트업)이 참여하여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식품기업관에는 중소식품기업, 청년 창업기업 등 22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농식품 수출 활성화를 위하여 국내외 바이어와 식품기업 간의 상담회가 열리고 있다. 한편, 식품분야의 4차 산업 혁명 사례를 볼 수 있는 식품 트렌드관과 인기 수출 제품을 볼 수 있는 글로벌 K-FOOD관이 특별관에서 운영되고 있다.

농식품수출상담센터
농식품수출상담센터

 

식품클러스터 홍보관
식품클러스터 홍보관

 

 

 

 

HMR시장 상품화 전략, 고령친화식품 개발동향 및 가공기술, 푸드테크, 식물성 대체식품의 해외 시장 동향에 관한 컨퍼런스들과 창업기업의 제품 발표회, 미래 혁신식품 아이디어 공모전, 식품전문가와 개인별 식품 취향을 알아보는 체험 행사와 같은 행사들이 같이 운영되고 있다.

대한민국 식품대전은 2008년도 부터 계속하여 개최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식품박람회이다.

*KOREA FOOD SHOW 2019

http://www.koreafoodshow.com/site/homepage/menu/viewMenu?menuid=001001001

 

지속가능글로벌식품산업컨퍼런스
지속가능글로벌식품산업컨퍼런스

 

유기농식품홍보관
유기농식품홍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