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문화회관, 로맨스 명랑연극 ‘동백꽃’ 공연
대구 서구문화회관, 로맨스 명랑연극 ‘동백꽃’ 공연
  • 염해일 기자
  • 승인 2019.08.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박한 시골 소년·소녀의 사랑이야기 해학적 해석
명랑연극 '동백꽃' 예고편(대구 서구문화회관 제공)

서구문화회관(관장 박원숙)에서는 오는 8월 23일(금) 19:30 남녀노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명랑연극 '동백꽃'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대구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구문화회관과 극단 한울림이 주최하고, 극단 도모에서 주관하는 명랑연극이다.

이번 공연은 김유정의 단편소설 ‘동백꽃’을 원작으로 순박한 시골 소년․소녀의 사랑이야기를 해학적으로 그려내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강원도 두메산골에 일밖에 모르는 소심하고 눈치 없는 소년(봉식)과 그런 소년을 좋아하는 소녀(점순). 점순은 마음을 담아 봉식에게 감자를 전해주지만 무심한 봉식은 이를 거절한다. 약이 오른 점순은 봉식의 닭을 괴롭히기 시작하고, 위기 탈출을 위한 봉식이의 복수가 관객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애꿎은 닭들의 숨 막히는 코믹 액션도 또 다른 재미를 보여줄 것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나 사전예매는 필수이다. 예매는 8. 19(월) 9시부터 인터넷(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 및 방문예매로 진행된다. 8세 이상 관람가능으로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dgs.go.kr/culture/)를 참고하며, 문의는 053-663-308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