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상주시 화령백중제 및 면민체육대회 개최
제14회 상주시 화령백중제 및 면민체육대회 개최
  • 김항진 기자
  • 승인 2019.08.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민, 기관·단체장, 출향인 등 1천여 명 모여 열정과 화합의 시간 가져

상주시 화서면(면장 이양희)에서는 8월 14일 오전 9시 30분부터 화령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많은 내빈과 관내 기관‧단체장, 면민 및 출향인사 등 1천여 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제14회 화령백중제 및 면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화서면체육회(회장 윤홍섭) 주관으로 화서면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목적으로 2년마다 열리고 있다.

개회식에 이어 펼쳐진 체육경기에는 총 11개 법정리 선수단이 참가하여 트랙경기, 줄다리기, 투호경기, 힘고누기, 제기차기 등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2부 행사로 열린 면민 노래자랑에서는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마을 대표들의 흥겨운 노래한마당이 펼쳐져 잠시나마 바쁜 농사일을 내려놓고 면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윤홍섭 화서면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 준비와 개최에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만큼은 일상은 잠시 접어둔 채 서로 따뜻한 정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양희 화서면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마련해 주신 체육회 관계자와 참석해 주신 면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본 행사를 통해 면민 모두가 더욱 화합․소통하며「꿈과 희망이 넘치는 건강한 화서, 행복한 화서」를 가꾸는데 모두 함께 힘차게 전진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