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칼럼-나도 한마디

독자칼럼을 모집합니다. 회원가입 후 작성 가능합니다. (이름 명기)

시니어매일은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는 신문입니다. 참여하신 독자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국가에 젊음과 청춘 받친 국가유공자 정부가 노후 책임져야,
icon 정병기
icon 2019-09-14 08:19:25  |  icon 조회: 202
첨부이미지

국가에 젊음과 청춘 받친 국가유공자 정부가 노후 책임져야,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 세금면제혜택을 드려 노후를 편안하게 사시게 해야 합니다. 관련법을 제정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분들에 대한 특별세금면제 혜택 드려야 합니다. 이제는 그분들의 노후 정부가 책임져야 당연지사라고 본다.

 

지방세를 모두 고지서 내보내 받아가는 현실입니다. 연금받아서 이것저것 내면 남는것이 뭐 있겠나?

정부가 이런 각종 (국세. 지방세) 세금을 모두 면제시켜서 노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배려해야 한다고 본다. 상이처 고통과 치료에 남은 시간과 세울을 보내는 분들에게 우리사회는 너무 냉혹하기만 한다고 본다. 그분들이 청춘을 받치시지 않았다면 우리는 이런 자유스런 세상을 어떻게 살고 부강한 대한민국을 어떻게 만들고 건설할 수 있을까?

 

우리는 어려운 시절이나 위기를 지나면 잊어버리고 똑같이 생각을 한다. 이래서야 누가 국가와 민졳을 위해 목숨을 받치고 희생하겠는가? 한번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본다. 그 후손들도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정부와 우리사회에서 한번 깊이 생각하고 국민적인 공감대를 형성하여 그분들을 보호해 노후를 좀더 안락하게 사시게 해야 할 것이다. 국가를 위해 받친 희생 그희생자 정부가 노후 책임을 져야 당연지사라고 본다. 글/정병기<보훈가족>

2019-09-14 08:19:25
218.152.110.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