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사진-영상

시니어매일은 독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는 신문입니다. 참여하신 독자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중앙선철도 청량리 지상전철역 고장난 에스컬레이터
icon 정병기
icon 2020-09-01 04:47:49  |  icon 조회: 38
첨부이미지

중앙선 지상전철 청량리역 고장난 에스컬레이터 

노약자 노인 들 올라가기 힘들다  벌써고장난지 오래되어도 즉각 수리하지 않아 불편이 심하다.

고객불편 외면하는 중앙선 청량리역

중앙선 청량리역 고객용   ,에스컬레이터, 고장나도 고치지 않아 불편가증 역사에 항의 빗발쳐

역사내 사설이 고장나면 신속하게 수리해서 사용하게 해야하는데 시설후리에는 ,완행열차 같다,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시설관리공단 어디에 해당되는지 몰라도 고객불편을 최소화해야 할 해당역장도 무책임한 것 같다. 직원에 항의하면, 어쩌란 말이냐?, 우리도 힘들다.말한다. 부품을 중국에서 가져와야 고친다고 하는데 언제 중국에서 부품가져오나? 묻고 싶다. 정부공기업인 ,한국철도공사, 시설고장 제대로 보고는 됐나 모르겠다. 무더위에 ,코로나19 정국, 힘들다. 노약자들 계단으로 올라가느라 힘들다. 부축하거나 도움을 주는 직원도 찾아보기 힘들고 에어컨바람 앞에 모두 모여있다. 역장면담도 신청했지만 자리에 없고 부역장도 마찬가지 의사를 전하고 제대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책임자가 전무하다. 참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해야 할 한국철도공사측이 야속하기만하다. 신속한 시설수리가 아쉽다.

2020-09-01 04:47:49
14.40.10.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